런던 택시 개요
런던 택시는 블랙캑으로 유명하다. 원래는 영국 밖으로는 반출이 금지되었던 블랙캡은 호주와 뉴질랜드에서도 볼 수 있다. 이차는 PHEV로 만들어졌다. 이차는 유럽의 환경규제에 따라 이산화탄소 배출 감소에 따른 규제를 대대적으로 강화했고 21년부터 내연 기관 자동차 판매를 규제한다. 이 런던 택시는 주행거리의 연장형 전기차로 레인지 익스텐더 EV로 불린다. 가솔린 엔진과 전기 모터로 이루어져 있지만, 일 질적으로는 EV차종과 비슷하다. 도심에서는 주행거리아 131km에 이르고, ev와 내연기관을 합치면 684km까지 주행이 가능하다. 환경 규제를 만족하며 주행거리를 예상할 수 없는 택시 차종에 적합하다.
런던 택시 주요 특징
런던 택시의 주요 특징으로는 승객 편의 옵션으로 터치 에어컨 컨트롤러가 잇으며, 램프류를 추가하였고 usb 포트와 소켓을 추가시켰다. 시작과 청각 장애인을 위한 송객 특화 옵션을 구성하였고, 스위치류와 점자 청력 유도 루프를 적용 구현시켰다. 운전자의 특화 옵션으로는 시안성 최적의 디스플레이를 적용시켜 위치 조절까지 가능하게 하여 택시 운전자의 시안성 향상과 편의를 돕고 있다. 스위치류는 디스플레이내로 통합시켰다. 택시 특성상 운전자와 승객 간의 의사소통을 유리하게 만들기 위해서 소통용 마이크를 적용하였다. 우리나라와는 다르게 안저 유리 바가 운전자와 승객 간에 있기 때문에 마이크를 통한 의사소통이 필요하다. 또한 이차의 다른 특징으로는 거동이 불편한 장애인들을 위해 휠체어 보조 구조를 설꼐하였다 플러워 와이어링의 한 방향 주 경로 설정을 통해 완전 평면 바닥과 미끄럼 방지 재료를 도포하였으며, 접근성과 안전성을 향상했다. 또한 택시의 시안성 최적 통합 디스플레이를 적용시키고, 마이크 회로, 인터콤 모듈, 실내 스피커 추가 구성을 통해 와 이러 잉 여유 길이 확보 및 lvds 케이블 운전/승객 마이크는 동축케이블로 연결시켜 통신으로 적용하였다. 승객선 차체 하단 구조의 특징은 차체 프레임을 all경량 소재를 적용하였고 실내 완전 평면 바닥으로 접근성이 용이하고 미끄럼 방지 재료를 도포하였고 안전성을 확 복 했다. 와이어링의 주경로 레이아웃 및 프로텍터 현황은 사이드 실의 LH 횡단 경로를 적용하였고 RH 부 휠체어 보고 주를 적용하여 프로텍터를 다수 경로에 적용시킴으로써 장애인을 위한 구조설계를 하도록 설계하였다. 인터콤 구성과 동축 케이블을 적용, 하여 품질 확보 및 고객 만족도를 향상했으며, 택시 특화 옵션 구성에 따른 운전자 및 승객용 마이크 및 디스플레이등의 품질 향상을 이룩하였다.
오늘은 런던택시 phev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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